THE ULTIMATE GUIDE TO 아찔한달리기 주소

The Ultimate Guide To 아찔한달리기 주소

The Ultimate Guide To 아찔한달리기 주소

Blog Article

그리하여 사독은, 아비아달과 함께 하나님의 궤를 다시 예루살렘으로 옮겨다 놓고서, 그 곳에 머물러 있었다.

절체절명의 상황, 탁월한 전략가인 아히도벨이 압살롬의 편에 서 있을 때, 하나님은 후새를 통해 다윗을 돕고자 하셨던 것입니다. 이처럼 궁지에 몰리고 홀로 어려움을 당하는 것 같을 때도 하나님은 여전히 사람을 남겨 두어 그로 하나님의 사람을 돕게 하십니다.

그런 뒤에, 왕이 사독에게 말하였다. "하나님의 궤를 다시 도성 안으로 옮기시오. 내가 주께 은혜를 입으면, 주께서 나를 다시 돌려보내 주셔서, 이 궤와, 이 궤가 있는 곳을, 다시 보게 하실 것이오.

To Abiathar the priest the king reported, "Go back to your fields in Anathoth. You need to die, but I will never set you to death now, because you carried the ark from the Sovereign LORD just before my father David and shared all my father's hardships."

이웃추가 이 블로그  성경[과정공부]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Zadok was there, too, and all of the Levites who had been with him were carrying the ark from the covenant of God. They set down the ark of God, and Abiathar provided sacrifices till each of the men and women had completed leaving town.

다윗은 사실 하루아침에 왕권을 잃어버리고 도망을 가는 비참한 신세가 되고 만다. 이 이후에 기록된 성경을 보면 그가 얼마나 비참했던지 맨발로 예루살렘성을 떠나서 맨발로 걸어가면서 머리를 풀어 헤치고 울면서 예루살렘을 떠났다고 기록을 하고 있다. 이때 상황으로 보면 다윗은 아들에게 배신을 당하고, 믿었던 신하들로부터, 가장 가까운 측근들로부터 배신을 당하고 인생의 허무함을 느꼈을 것이다. 그는 아주 비참한 심정을 가지고 예루살렘을 떠났다. 그와 같은 비참한 심정 가운데 빠져 있을 때, 인간적으로 보면 굉장히 절망적인 상황 가운데에 빠져 있을 때에 제사장의 무리가 자기편에 서준다고 하는 것은 그 어떠한 군대를 얻은 것보다도, 천군만마를 얻은 것보다 더 힘이 생기는 기회요, 축복이라고 생각되어질 그러한 상황이다. 사실 그 어떠한 군대를 아찔한달리기 얻은 것보다도 제사장의 무리가 자기를 따른다고 하는 것은, 하나님의 법궤가 자기와 함께 있다고 하는 것은 엄청난 힘이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노래 영상 시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청지기 은혜와 평강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책·제도 분양 주택 오피스·상가·토지 건설업계 간접투자 부동산일반 경제 · 금융

So his servants explained to him, "Let's try to find a young virgin check here to go to the king and manage him. She can lie beside him to make sure that our lord the king might hold heat."

에돔 사람 도엑이 사울 왕의 목자 장을 맡았다고 합니다. 당시 가축은 가장 중요한 재산이었다는 점에서, '도엑'이 사울 read more 왕의 목자장이라는 것은 대단히 사울의 측근이 되었다는 말입니다.

그들은 지금 자기들의 아들 둘을 그 곳에 데리고 있소. 사독에게는 아히마아스가 있고, 아비아달에게는 요나단이 있으니, 그대들이 듣는 말은 read more 무엇이든지, 그들을 시켜서 나에게 전하여 주시오."

그러니까 진설병을 제사장들만 먹게 한 것은 하나님 앞에 놓였던 거룩한 check here 떡이 부정하게 사용되는 것을 막으려는 데 그 근본정신이 있었던 것입니다.

Report this page